엔발리오 ‘노르다’와 트레일러닝화 출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엔발리오 ‘노르다’와 트레일러닝화 출시

강산들 기자 0 2025.09.23

글로벌 엔지니어링 소재 기업 엔발리오가 캐나다 트레일 러닝화 브랜드 노르다와 협력해 차세대 모델 노르다 001A’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831일까지 프랑스 샤모니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트레일 러닝 대회 ‘UTMB’에서 처음 공개됐다.

 

001A는 엔발리오의 아니텔 퍼포먼스 소재를 적용한 새로운 미드솔을 탑재해 기존 모델 대비 에너지 리턴을 30% 높이고 전체 무게를 최대 10% 줄였다. 또한 장거리 러닝 환경에서도 성능을 유지해 1000km 이상 사용 가능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노르다 트레일팀이 18개월간 테스트한 001A는 일상 러닝부터 레이스까지 모든 환경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특히 기존 모델에 적용된 비브람 SLE 미드솔 대비 70.8%의 회복률을 기록하며 반발탄성이 크게 향상됐다.

 

001A는 미드솔 외에도 비브람 Litebase Megagrip 아웃솔을 통해 접지력과 에너지 효율을 높였으며 갑피는 바이오 기반 다이니마와 리사이클 나일론 직조로 제작돼 초경량(90g/미만)이면서도 강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노르다 고유의 락 시스템은 양말처럼 안정적인 착화감을 지원한다.

 

노르다 001A2025년 가을 글로벌 시장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모든 모델에 아니텔 미드솔이 적용된다. 기존과 동일하게 Bio-Dyneema 갑피와 노르다×비브람 아웃솔 구성은 유지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