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이’가 가을 시즌을 맞아 ‘칼하트 WIP’와 19종으로 구성된 세 번째 협업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는 10월 3일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칼하트 WIP’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사카이’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언어로 재해석하며 두 브랜드의 DNA가 어우러져 새로운 개성을 담았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칼하트 WIP’의 시그니처 디트로이트 재킷과 사카이의 패딩 재킷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선보인다. 보온성을 강화한 안감과 클래식한 다운 스티칭을 더한 캔버스 겉감이 특징이며 가죽 재킷은 크롭 실루엣과 비대칭 여밈으로 재탄생해 전통적인 바이커 무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낸다.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로는 칼하트의 아크틱 재킷과 더블니 팬츠에 ‘사카이’의 오버사이즈 포켓 디테일을 더한 여성용 스커트, 그리고 디트로이트 재킷과 아크틱 재킷을 수직으로 재구성해 완전히 새로운 실루엣을 완성한 유니섹스 재킷이다.
남성 및 유니섹스 라인의 코튼 캔버스 제품군은 오래 입은 듯한 자연스러운 질감을 구현하는 가먼트 워시 마감으로 완성되며 모든 아이템에는 이번 협업을 상징하는 독창적인 스퀘어 라벨이 부착되어 있다.
10월 2일 홍콩 랜드마크에서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가 열리며 같은 날 베이징 SKP-S, 상하이 치엔탄 타이구리, 한국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와 갤러리아 남성 매장에서 독점 선판매가 진행된다.
‘사카이 X 칼하트 WIP’ 캡슐 컬렉션은 10월 3일부터 전 세계 선별된 리테일러와 ‘사카이’ 매장, 그리고 ‘사카이’와 ‘칼하트 WIP’의 온라인 숍에서 정식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