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랩코리아(대표 강동균)가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자 박지연과 그의 친오빠가 함께한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알도’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알도’의 가을겨울 글로벌 캠페인 ‘Try Every Thing’의 일환으로 올 가을 새롭게 출시되는 레트로 스니커즈를 소개한다. 박지연 남매는 ‘알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다정하면서도 장난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새로운 경험을 시도해봐야 알 수 있다는 ‘알도’의 캠페인 정신을 담아냈다.
앞서 지난 8일 박지연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부 화보 이미지를 먼저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남매가 나란히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한 사진은 많은 관심을 모으며 화제를 더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지연은 ‘알도’의 레트로 스니커즈 컬렉션 중 ‘시크 스니커즈’를 니트와 와이드 팬츠에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세련된 실루엣이 특징인 ‘알도’의 ‘시크 스니커즈’는 감각적인 소재와 알도만의 독자적인 ‘필로우 워크’ 기술력이 더해져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그녀의 오빠는 ‘클럽 엠티엘 스니커즈’와 ‘쿨스펙 스니커즈’를 착용해 소년미 넘치는 무드를 선보였다. ‘알도’의 ‘클럽 엠티엘 스니커즈’는 사이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일상적인 스타일에 특별함을 더하며 ‘쿨스펙 스니커즈’는 미니멀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한편 ‘알도’는 이번 화보 공개 및 레트로 스니커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알도’ 공식 인스타그램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포랩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