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이 뮤즈 정채연과 함께한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Inside & Out’ 콘셉트으로 당당함 속에 감춰진 여린 마음, 따뜻한 말투 속 단단한 면모처럼 누구나 지닌 두 얼굴을 조명하며 정채연의 내면과 외면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공개된 컷에서 정채연은 담백한 멋이 돋보이는 ‘온앤온’ 가을 신제품을 세련된 무드로 소화하며 다채로운 시티 클래식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모던한 그레이 블레이저에 와이드 팬츠로 도회적이지만 편안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클래식한 체크 스커트와 올리브 컬러 티셔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특히 가을 시즌 키 아이템인 스웨이드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풀어낸 점이 눈길을 끈다. 클래식한 브라운 스웨이드 자켓에 레드 니트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캐주얼한 봄버 스웨이드 점퍼도 정채연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깊은 계절감을 더했다.
이 외에 트위드 자켓, 블라우스 코디를 통해 오피스룩과 데일리룩을 모두 아우르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정채연이 선택한 가을 컬렉션은 오는 12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채연은 최근 종영한 JTBC 주말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서 신입 변호사 강효민 역을 맡아 성정형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