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아이폰 17 테크 액세서리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케이스티파이’ 아이폰 17 테크 액세서리

김지민 기자 0 2025.09.10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애플의 아이폰 17 시리즈공개에 맞춰 스타일과 최첨단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아이폰 17 케이스와 더욱 새로워진 테크 액세서리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베스트셀러 케이스들을 재해석하고 신기술을 적용해 업계 최고 수준의 보호력을 선보이는 이번 라인업에는 신규 아이폰 17 시리즈를 위해 출시된 신제품 글레이즈 케이스를 비롯해 한층 더 개선된 임팩트 케이스, 바운스 케이스, 임팩트 클리어 케이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애플워치 11 시리즈, 에어팟 프로 3를 비롯해 폰 스트랩, 폰 참 및 기타 맥세이프 호환 테크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글레이즈 케이스는 총 50가지의 컬러 옵션과 300여 가지 다양한 디자인 조합을 지원한다. 글레이즈 케이스는 내구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케이스로, 긁힘 방지용 글로시 백플레이트를 디자인에 입혀 색상과 패턴이 오래 유지되도록 했다. 또한 안티필 기술과 새로운 인쇄 공법을 적용해 스크래치와 마찰에도 끄떡없이 생생한 색감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으며 1.5m 낙하 방지 성능, 군용 규격 수준의 보호력, ‘케이스티파이독자적인 듀오락 기술, 높아진 베젤, 세심하게 공정된 카메라 컨트롤 버튼 및 강력한 맥세이프 호환성 등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어 안정적인 사용감을 선사한다.

 

케이스티파이의 임팩트 케이스는 전 세계적으로 1,5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뛰어난 보호력으로 사랑받아왔다.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듀오락 본딩 기술을 적용해 케이스의 들뜸 현상을 방지하고 더욱 견고해진 범퍼 결합력을 갖췄다. 또한 강화된 결합 구조로 내구성을 한층 높였으며 2.5m 낙하 방지 성능 및 친환경 소재 에코샥 기술이 포함돼 군용 규격 4배 수준의 보호력을 제공한다.

 

임팩트 클리어 케이스는 UV 차단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은 물론 커피, 와인과 같은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얼룩의 착색으로부터 케이스를 보호해 선명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이폰 17 고유의 디자인이 더욱 부각되도록 설계되었으며 군용 규격 3배 수준의 보호력과 2m 낙하 방지 성능을 제공한다. 임팩트 클리어 케이스는 향후 몇 주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내구성이 특징인 케이스티파이의 바운스 케이스 또한 아이폰 17 시리즈에 맞춰 더욱 강화됐다. 강화된 바운스 코너 디자인과 독자적 기술인 테스락 디자인을 적용해 6.5m 낙하 방지 성능 및 군용 규격 7배 수준의 내구성을 구현했다. 듀오락 기술로 더욱 안정적인 핏을 제공하며 다양한 스트랩, 카라비너, 키링과 호환돼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더불어 이번 아이폰 17 케이스 라인업에는 미러 케이스와 리플 케이스도 포함되었다. 미러 케이스는 반사 기능과 1.5m 낙하 방지 성능을 갖췄으며 리플 케이스는 오트, 프림로즈 핑크, 블랙, 화이트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부드러운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에 원형 텍스처를 적용한 리플 케이스는 2m 낙하 방지 성능과 맥세이프 호환성을 제공한다. 아이폰 17의 주요 케이스에는 정밀하게 설계된 카메라 컨트롤 버튼이 적용돼 편리함을 극대화시켰다.

 

이번 아이폰 17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맥세이프 스내피 액세서리 또한 새롭게 선보인다. 바이오베지 소재로 제작된 블랙, 탄 색상의 맥세이프 지갑과 다양한 맥세이프 그립 스탠드도 라인업에 포함되었다. 유틸리티 스트랩 및 로프 크로스바디 스트랩 등 새로운 스트랩과 참은 색상과 질감 선택 폭을 한층 넓혀 사용자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춘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한국 한정으로 출시되는 블랙 색상의 하트 폰 팔찌, 맥세이프 그립홀더 등은 국내 고객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케이스티파이아이폰 17 컬렉션은 910일 애플 키노트 직후 공식 출시되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