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 여성의 아름다움 가을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찰스앤키스’ 여성의 아름다움 가을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5.09.10

 

싱가폴 대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가 보헤미안 정신의 로맨틱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 여성의 아름다음과 당당함을 조명한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찰스앤키스의 가을 컬렉션은 자유로움과 구조적인 균형 사이의 긴장감 안에서 실용적이면서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웨이드, 버클, 스터드 등 과감한 소재와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의 경계를 확장했으며 대자연을 닮은 다양한 텍스처의 얼시한 컬러 팔레트와 예상 밖의 비율과 실루엣이 어우러져 독창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게일 스터드 투웨이 니하이 부츠는 날렵한 펌프스 디자인에 탈부착 가능한 샤프트를 더해 롱부츠로 변형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혁신적인 감각을 보여준다. 게일 스터드 메리제인 슈즈는 섬세하게 교차된 스트랩과 상반되는 대담한 메탈 디테일의 조화를 통해 로맨틱함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매력을 담았다. 또한 청키한 플랫폼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다라 리지드-솔 첼시 부츠는 디자인과 기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구현했다.

 

찰스앤키스는 이번 시즌 두 가지의 아이코닉 백을 소개한다. 구조적이면서 부드러운 실루엣을 겸비한 빅토리아 라인은 오버사이즈 토트백과 슬림한 숄더백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안한다.

 


클래식 테일러링에서 영감을 받은 벨트 디테일이 특징이며 세련된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평일과 주말을 자연스럽게 아우른다. 보헤미안 무드를 담은 카이 리사이클드 스웨이드 숄더백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루즈한 실루엣으로 여유로운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다. 타임리스한 감성과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 여성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 시즌 액세서리는 워싱 처리된 가죽, 부드러운 스웨이드, 앤틱 골드 버클, 실버 스터드 등 다양한 텍스터와 디테일로 스타일링에 강렬한 포인트를 더한다. 따뜻한 샌드 컬러부터 깊이 있는 브라운까지 계절감을 담은 컬러 팔레트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