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문가영과 Journey of Writing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몽블랑’ 문가영과 Journey of Writing

김지민 기자 0 2025.09.10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이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전개하는 ‘Journey of Writing’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를 공개했다.

 

이번 챕터는 배우 문가영과 함께 독일 문학 거장 요한 볼프강 폰 괴테의 작품 세계와 창작 정신을 조명하며 글쓰기를 통한 내면의 탐험과 창조적 영감을 감각적인 비주얼과 서사로 전달한다.

 

이번 세 번째 챕터에서 소개된 몽블랑 작가 에디션 오마주 투 요한 볼프강 폰 괴테 리미티드 에디션은 괴테의 작품 세계와 무한한 지적 탐구심을 기리기 위해 디자인되었다. 세계적인 문학가로서 괴테를 연상시키는 캡탑과 수집가이자 연구자로서의 면모를 기리기 위한 캡 등 그의 작품과 세계관을 상징하는 디테일을 통해 문학적 상상력과 철학적 세계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문가영은 독일에서 성장하며 괴테의 문학과 함께 자라온 배우로 실제로 파우스트를 읽으며 글쓰기와 사유의 힘을 배웠다. 또한 산문집 파타를 집필하며 그 여정을 스스로 확장해왔다. 그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쓰기가 지닌 깊은 의미와 자신에게 만년필이 특별한 동반자임을 전했다.

 

몽블랑은 이번 ‘Journey of Writing’ 캠페인을 통해 각자의 방식으로 삶을 기록하고 표현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조명하며 글쓰기를 통한 창조성과 영감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문가영과 함께한 세 번째 챕터는 괴테의 유산과 함께 문학적 여정을 이어가는 과정을 감각적인 비주얼과 서사로 담아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