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헤지스’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

정우영 기자 0 2025.09.09

 

LF헤지스의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했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올리브, 비비드 레드, 블루, 퍼플, 와인 등 가을겨울 트렌드 컬러를 다채롭게 활용해 클래식과 모던이 조화를 이루는 헤지스만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특히 포멀한 긴팔 카라 티, 가벼운 베이비 알파카 혼방 소재 등 신규 스타일을 추가해 일상과 비즈니스 모두에 적합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펫 키즈 라인 확장을 통해 글로벌 패밀리룩 브랜드로의 도약을 꾀하며 다양한 인종의 모델을 기용해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는 세련된 클래식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올해 25주년을 맞은 헤지스는 지난 시즌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규 핏 개발 등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25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시즌에도 글로벌 포지셔닝 강화를 이어가며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적 스팟 아이템을 선보인다.


 

헤지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2022년 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이후 글로벌 패션 트렌드인 타임리스 클래식과 맞물려 매년 큰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해외 매출은 2022년 대비 2023478%, 2023년 대비 2024106% 신장했으며 2025년 상반기에도 남성 라인은 220%, 여성 라인은 60% 신장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헤지스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더욱 다양한 인종의 모델을 기용해 전 세계가 공감할 수 있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강조하고자 했다프리미엄 소재와 신규 컬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은 지키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제안해 신규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0년 론칭한 헤지스는 브리티시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정통 프레피 룩을 대표해 온 브랜드로 카라 티셔츠, 셔츠, 케이블 니트, 캐주얼 팬츠 등 클래식 아이템을 중심으로 탄탄한 팬층을 구축해 왔다. 특히 아이코닉라인은 국내외에서 꾸준히 성장하며 클래식 캐주얼을 대표하는 컬렉션으로 자리매김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