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가 아웃도어의 성수기 가을을 맞아 신발과 자켓 신제품을 선보였다.
‘마운티아’가 출시한 가을 아웃도어 아이템은 방수와 투습 기능이 탁월한 마운티아 아토쉘 등산화 2종과, 간절기에 유용한 자켓 2종 구성이다. 갑작스러운 비 등 변화가 잦은 가을 날씨에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아웃도어 기능성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일상부터 가벼운 워킹, 트레킹 등에서 활용하기 좋다.
먼저 방수, 투습 기능이 탁월한 아토쉘 등산화 2종은 모두 루프 그립 아웃솔이 있어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고 여유로운 착용감을 고려해 와이드 핏으로 설계했다. 발 모양에 맞게 세밀한 핏 조정이 가능한 다이얼 추가와 재귀 반사 소재를 적용해 한 층 업그레이드 출시한 ‘아토쉘트랙커2’는 갑피에 천연 누벅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쿠셔닝과 항균 모두 우수한 오솔라이트 인솔이 있어 오랜 시간 착화에도 편안하다.
‘아토쉘그림퍼’는 트레킹과 워킹 모두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갑피에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신발 옆쪽에 유연하고 내구성이 좋은 TPR 소재를 더해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발을 잡아준다. 부드러운 쿠션감을 선사하는 파일론 미드솔 등 발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도록 했다.
캐주얼한 무드의 간절기 자켓 2종도 있다. 허리선까지 오는 짧은 길이의 여성용 ‘커버드자켓’은 최근 공개된 가을 화보에서 배우 박시은이 착용한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여유 있는 루즈 핏 점퍼 디자인으로 등 쪽 맞주름 디테일 등 곡선을 활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찬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집업 위에 단추 여밈을 추가했고 소매에는 벨크로 타입을 적용했다.
‘스즈카자켓’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해 가을 시밀러 룩을 연출하기 좋다.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자켓으로 남성용에는 내장된 후드가 있어 날씨 등 상황과 필요에 따라 꺼내 착장할 수 있다. 여성용 자켓은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함께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여유 있는 기장감, 허리 스트링으로 핏 조절 등 디테일에 변주를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