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의 가을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행이 일터가 되고, 일상이 여정이 되는 곳’이라는 테마 아래 도시와 필드, 여행지까지 어디서든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여정을 표현했다.
화보는 이른 아침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한 라운드 전의 설렘, 낙엽이 흩날리는 골프장에서의 라운딩, 라운드 후 한적한 아트 갤러리 산책까지 감성적인 순간들을 담았다. 이를 통해 ‘힐크릭’이 단순한 골프웨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두루 활용 가능한 웨어러블 아이템임을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은 헨리 라인을 중심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담았다. 간절기용 경량 아우터,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캐시미어 스웨터, 그리고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다운 베스트, 하이브리드 아우터까지 폭넓게 선보였다.
여성 라인의 주력 제품인 ‘OCTA 중기장 베스트’는 고기능성 OCTA 안감을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하며 허리 스트링으로 실루엣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세미 오버핏으로 활동성을 높인 홑겹 반팔 자켓 ‘여성 반소매 집업 자켓’도 있다.
홑겹남성 라인의 ‘헨리 반팔 카라 스웨터’는 투사이드 염색 원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투톤 색감을 구현했다. ‘캐시혼방 라운드 스웨터’는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돼 커플룩으로 입을 수 있으며 캐시미어와 울 혼방으로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