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가 늦여름부터 초가을까지 두루 활용하기 좋은 ‘위뜨’ 프리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위뜨’의 이번 가을 간절기 컬렉션은 반팔 또는 얇은 소재와 함께 피부가 가장 먼저 계절을 느끼는 만큼 부드러운 촉감과 가볍고 편안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소재에 신경을 썼다. 하루 종일 입어도 쾌적하고 편안한 것은 물론 감각적이고 유연한 실루엣을 살려 언제 어디서든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아이템들이 돋보인다.
우선 우수한 촉감과 통기성으로 유아 의류 및 속옷류에도 많이 쓰이는 모달 소재를 적용한 상의 티셔츠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위뜨’ 콜라겐모달 블루종 반팔티는 콜라겐 원사를 사용한 골지 소재로 입는 순간 촉촉하고 매끄러운 감촉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넉넉한 핏에 허리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블루종 형태로 체형 보완에도 좋다. 허리 밑단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애슬레저웨어나 스윔웨어에 커버업으로 매치하거나 데일리 캐주얼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모달 특유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소프트모달 프론트슬릿 긴팔티는 골반 기장에 툭 떨어지는 여리여리한 핏으로 꾸안꾸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앞면 슬릿이 있어 묶거나 자연스럽게 풀어 연출할 수 있고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커버업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소매 밑단의 프릴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극강의 부드러움은 물론 흡한속건 기능성을 통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위뜨’의 시그니처 소재 티챠를 적용한 뉴 시즌 아이템을 소개한다.
티챠 앞셔링 브라탑은 전면에 셔링 디테일을 포인트로 적용한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디자인의 브라탑이다. 티챠 소재 특유의 에어리하고 편안한 텍스처에 적당한 기장감의 크롭 스타일로 안정감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부착형 브라컵 적용으로 움직임이 많은 운동 시에도 쾌적하며, 네크라인에 약간의 곡선 디테일을 넣어 볼륨감을 더했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티챠 백포켓 카프리 레깅스는 7부 기장의 카프리 스타일 레깅스로 뒷면에 미니 포켓 디테일을 적용해 활용도를 높였다. 옆 선에 곡선 디자인 처리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베이직한 스타일로 운동룩이나 일상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커버업으로 콜라겐모달 블루종 반팔티 또는 소프트모달 프론트슬릿 긴팔티와 매치 시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그 외 티챠 더블스트링 브라탑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에 어깨 더블스트링 포인트로 유니크함을 살렸다. 또 부착형 브라컵으로 편안하고 안정된 핏을 선사한다.
맨투맨 셋업은 몸에 툭 걸치기만 해도 편안한 착용은 물론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강연 돌먼 V넥 맨투맨과 강연 투턱 와이드핏 밴딩팬츠 셋업은 고급 강연 소재로 청량한 터치감을 선사한다. 맨투맨 상의는 소매 밑단 핀턱 포인트의 볼륨감 있는 소매라인 스타일이 특징이며 V넥라인으로 편안하면서 깔끔한 핏이다. 하의는 투턱 디테일의 와이드핏 팬츠로 정돈된 실루엣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맨투맨 셋업 케이블조직 크롭 맨투맨과 케이블조직 와이드핏 밴딩팬츠는 유니크한 케이블 조직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크롭 디자인의 맨투맨 상의는 밑단 스트랩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상하의 셋업으로 입었을 때 세미 오버핏 연출로 체형을 보완해주면서 트렌디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