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가 한층 업그레이드한 경량성으로 새롭게 돌아온 가을 운동화 ‘스프린트젬 런’을 출시했다.
‘스프린트젬 런’은 지난 시즌 첫 출시한 ‘스프린트젬’을 러닝화로 업그레이드해 돌아왔다. 활동성(Sprint)과 예쁜 디자인(Gem)을 모두 갖췄다는 이름에 걸맞은 설계와 함께 신발 한 쪽 무게 174g(210mm 기준)으로 한층 강화한 경량성이 돋보이는 가을 시즌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뿐만 아니라 쿠셔닝 또한 놓치지 않았다. 메모리폼을 인솔에 적용해 신발을 신었을 때 충격이 가장 집중되는 발뒤꿈치를 보완해 주고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앞쪽 부분에 엠보싱 처리를 더했다. 쿠셔닝과 접지력, 내구성이 우수한 특수 고무를 배합 루프 그립 아웃솔이 유연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등 불규칙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며 러닝 등 액티브한 야외 활동에서도 신기 좋다.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신기 좋은 ‘스프린트젬 런’은 신세틱 소재와 메쉬 소재를 혼합한 갑피로 내구성 및 쾌적한 착화감을 높였다. 발볼 넓이를 고려한 와이드 핏 구조 등 아이들이 오래도록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한 점도 눈에 띈다.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한 밸크로 타입과 캐주얼한 신끈 타입 ‘스프린트젬 B 런’도 함께 선보였다. 두 타입 모두 트렌디한 무드의 화이트 앤 블랙 그리고 다크 네이비 컬러가 있고 신끈 타입에는 깔끔한 화이트 원톤 컬러 제품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