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애마부인 배우 방효린 앰버서더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토즈’ 애마부인 배우 방효린 앰버서더

김지민 기자 0 2025.08.26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토즈가 감각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방효린을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배우 방효린은 토즈의 타임리스한 우아함과 동시대적 감성, 그리고 장인정신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으, 이러한 가치에 대한 공감을 통해 브랜드와의 아름다운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앞으로 그녀는 이탈리아 감성을 바탕으로 토즈와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다가오는 9월 밀라노에서 열리는 토즈 패션쇼에도 참석하여 그 첫 걸음을 함께할 예정이다.

 

토즈는 방효린을 글로벌 패밀리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가 한국에서 더욱 깊이 있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우 방효린은 2015년 단편영화 렛미인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단편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으며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새 드라마 애마에서 영화 애마부인의 주연으로 발탁된 신인 배우 신주애 역을 연기하며 독보적인 분위기와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방효린은 영화 중간계을 비롯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