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가 아이브의 장원영과 함께 프랑스 얇은 모발 케어 라인으로 사랑받는 제네시스 캠페인을 시작했다.
‘NEVER BE AFRAID OF FALL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새로운 루틴을 제안했다. 특히 케라스타즈 제네시스 라인은 끊어짐으로 인한 모발 감소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장원영은 이번 캠페인의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그녀의 일상 속에서 두피 케어를 어떻게 실천하는지를 공유했다. 그녀는 스케줄로 하루에도 여러 번 스타일을 바꿔야 하기 때문에 두피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한 루틴으로 자리잡았고 때문에 “아무리 피곤해도 제네시스의 2-STEP 루틴은 꼭 지킨다”고 전했다. 이 루틴은 #새싹샴푸 #새싹세럼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두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첫 번째 단계인 제네시스 샴푸는 순하게 사용 가능한 실리콘 무 첨가 샴푸로 모발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풍성한 모발을 위한 볼륨 업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감각적인 향이 특징으로 잔향이 오래 지속되며 사용시 산뜻한 세정감을 선사해주어 케라스타즈 1등 샴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두 번째 단계인 제네시스 두피 세럼은 두피의 탄력을 8배 강화시켜주며 +84% 끊어짐으로 인한 모발 감소 개선이 입증되었고 특히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 두피 세럼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꾸준한 사용을 통해 두피 탄력 및 장벽 강화, 수분 공급, 유 수분 밸런스 개선 등 전반적인 두피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또한 끊어짐으로 인한 모발 감소 완화 효과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얇은 모발을 가지신 분들, 모발 볼륨이 줄어든 느낌이 드시는 분들, 모발이 힘이 없고 툭툭 끊어지시는 분들,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장원영은 그녀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로 제네시스의 메시지를 완벽하게 전달하고 있다. 다가오는 계절, 모발 고민을 줄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우는 루틴을 제안하는 케라스타즈 제네시스. 두피에서 시작되는 프렌치 럭셔리 케어를 통해 소비자들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장원영은 “제네시스와 함께하는 두피 케어는 나에게 꼭 필요한 루틴이에요”라고 전하며 많은 이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