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이달 27일까지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싱어송라이터 한로로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자몽살구클럽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비이커’는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브랜드 방향성에따라 매년 개성 있는 뮤지션들과의 협업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 4년간 실리카겔, 나얼, 백예린, 악뮤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2025년 ‘비이커’ 뮤지션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한로로는 불안정한 청춘 남녀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음악으로 Z세대 감성을 저격하고 있으며 이번 협업 상품에는 가수 한로로가 직접 그린 레터링 디자인이 적용되는 등 ‘자몽살구클럽’ 프로젝트의 의미를 더했다.
자몽살구클럽 프로젝트는 한로로가 지난달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비이커’는 한남플래그십스토어에 학교 교실과 악기실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열었으며 한로로 싸인 CD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매장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비이커와 한로로의 협업 상품은 온라인 플랫폼 SSF샵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송태근 상무는 “뮤지션 한로로가 젊은세대에 던지는 특별한 울림은 비이커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닮은 부분이 있다. 이번 프로젝트가 단순한 상품 협업을 넘어 동시대의 청년에게 전하는 작은 선물 같은 경험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