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러닝 특화 프랜차이즈인 패스트 앤 프리의 진화된 최신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러닝이 선사하는 감각과 변화의 힘을 강조하며 러너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러닝의 경험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룰루레몬’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러닝은 더 많은 에너지를 쏟을수록, 더 많은 것을 되돌려준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러닝이 가져다주는 정신적 정서적 신체적 변화의 힘에 주목한다. 또한 이 변화를 온전히 경험하기 위해서는 러너에게 맞는 제품과 커뮤니티의 뒷받침이 필요하다는 점에 대해 이야기한다.
‘룰루레몬’의 대표 러닝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패스트 앤 프리’는 입고 있다는 느낌조차 들지 않는 새로운 경험을 전하겠다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해 탄생했다. ‘룰루레몬’ 앰버서더의 실제 테스트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발된 이번 컬렉션은 ‘룰루레몬’의 차별화된 제품 철학인 ‘사이언스 오브 필’을 바탕으로 개발한 눌럭스 원단을 적용하여 뛰어난 통기성, 흡습·속건 기능, 그리고 지지력을 유지하면서도 극도로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용 타이츠로 시작된 이 제품군은 현재 남녀 모두를 위한 다양한 고기능성 퍼포먼스 제품으로 확장되어 ‘룰루레몬’의 대표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어떠한 러닝 환경에도 최적화된 경험을 선사할 이번 컬렉션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여성 컬렉션에는 패스트 앤 프리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이 새롭게 출시됐다. ‘룰루레몬’의 독자적인 눌럭스 원단을 부위별로 다르게 배치한 조닝 디자인을 통해 한층 더 가벼운 착용 경험을 선사한다. 보다 안정적인 서포트가 필요한 부분에는 밀도감 있는 원단을 사용하고 움직임이 많고 공기 순환이 중요한 부위에는 더 가벼운 원단을 적용했다.
24, 25, 28인치 타이츠와 8인치 쇼츠에는 개선된 웨이스트밴드 설계와 통기성이 뛰어난 패널을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또한 초경량 원단 패널과 등 부분 컷아웃 디테일이 적용된 신규 탱크탑은 뛰어난 통기성과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모든 제품에는 슬릭 눌럭스 원단을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성을 강화했다.
남성 컬렉션에서는 패스트 앤 프리 5인치 쇼츠가 주목된다. 통기성을 높여주는 펀칭 원단을 적용했으며 속바지 안쪽에 있던 포켓을 겉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달리는 도중에도 필요한 소지품을 간편하게 꺼낼 수 있도록 했다.
패스트 앤 프리 탱크탑은 초경량 메쉬 원단으로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하며 뒷면의 컷아웃 디테일을 더해 쿨링 효과를 강화했다. 또한 마찰을 최소화하는 봉제선 처리로 쾌적한 러닝 경험을 제공한다. 패스트 앤 프리 재킷은 투웨이 스트레치 원단으로 제작되어 비와 바람을 막아주면서도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또한 가슴 포켓에 작게 접어 넣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휴대도 간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