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써먼(대표 이재호)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키크’의 대표 제품 필로우디의 세 번째 버전인 ‘필로우디 V3’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필로우디 후디 V3’와 ‘필로우디 UV 라이트 윈드브레이커 V3’로 커버써먼이 자체 개발한 ‘필로우 키트’를 탑재해 목 지지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착용감, 소재, 활용성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필로우디 후디 V3는 ▲목 전체를 빈틈없이 감싸는 ‘하이넥’ ▲뒷목 중심을 지지하는 ‘로우넥’ ▲트렌디한 여성 전용 ‘로우넥 크롭’ 등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면 혼방 이중직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춰 무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필로우디 UV 라이트 윈드브레이커 V3’는 자외선 차단과 정전기 방지 기능을 더한 립스탑 원단을 적용해 땀이나 물에 젖어도 피부에 밀착되지 않으며 팔의 움직임을 고려한 패턴 설계로 활동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팩커블 디자인도 유지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윈드브레이커 V3는 라이트블루, 베이지, 카키, 블랙 등 4가지 색상과 엑스스몰부터 더블엑스라지까지 폭넓은 사이즈를 제공해 체형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커버써먼은 자체 테크 브랜드 ‘키크’를 운영, 목베개와 후디를 결합한 ‘필로우디’를 주력 판매하고 있다. 현재 누적 판매량 8만개를 돌파했으며 서울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신세계면세점 등 국내 주요 호텔 및 면세 매장에 입점해 있다.
한편 커버써먼은 재친구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통해 ‘필로우오’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SNS 인증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최대 3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여름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