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혜리 공식 브랜드 파트너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워글래스’ 혜리 공식 브랜드 파트너로

김지민 기자 0 2025.07.15

아워글래스가 배우 혜리를 국내 공식 브랜드 파트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혜리는 이달부터 캠페인 화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워글래스의 얼굴로 활동을 시작한다.

 

아워글래스에 따르면 혜리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윤리적 가치와 부합한다고 보고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비건 뷰티 철학과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혜리는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최근 글로벌 OTT 흥행작 선의의 경쟁과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국내외 팬층을 넓히고 있다.

 

혜리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팬텀 글로시밤 레드제로를 활용한 캠페인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특히 팬텀 글로시밤 레드제로는 동물성 성분 없이 구현된 유리알 광택의 비건 레드 컬러로, 브랜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대표 제품이다.

 

함께 공개된 신제품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리얼리스트는 매트, 새틴, 쉬머, 메탈릭의 4가지 제형으로 구성된 4구 뉴트럴 팔레트로 섬세한 음영감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아워글래스관계자는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혜리와의 파트너십은 비건 뷰티 철학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보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워글래스2004년 미국에서 론칭한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로 전성분 비건화 및 대체성분 개발 등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