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대표 신찬호)가 ‘마리떼 키즈’의 핫썸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바닷가에서 보내는 자유롭고 해맑은 하루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마치 친구들과 여름 캠프를 떠난 듯한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천진난만한 에너지와 여름의 생동감을 시각적으로 풀어냈으며 ‘마리떼 키즈’만의 프렌치 감성을 담은 시즌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캠페인 주요 제품은 여름철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한 슬리브리스, 티셔츠, 스윔웨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클래식 로고 슬리브리스는 컬러 배색 립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고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는 감각적인 자수와 컬러 조합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아용 아일릿 원피스는 통기성 소재와 조절 가능한 어깨끈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이외에도 마린 로고 티셔츠, 크로셰 니트 카디건, 래시가드 셋업 등 핫썸머 시즌 나들이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마리떼 키즈’는 이번 캠페인 공개에 맞춰 시즌 한정 ‘핫썸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캠페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키즈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스윔 파우치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가 마련됐다.
실용성과 스타일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진 ‘마리떼 키즈’의 핫썸머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아이들의 일상에 생기와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