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감성 캐주얼 브랜드 ‘데이지신드롬’이 봄여름 시즌 첫 번째 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 속 작은 탈출구’를 테마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춰 기쁨을 느끼는 순간들을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친구와의 소소한 나들이나 여유로운 하루처럼 따뜻한 봄 햇살 아래에서 느껴지는 산뜻한 무드를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봄은 물론 다가오는 장마철까지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데일리 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트러커 재킷, 후디, 헨리넥 티셔츠, 스웻셔츠, 롱 슬리브, 데님 스커트 등 베이직 아이템을 중심으로 ‘데이지신드롬’만의 위트 있는 디테일이 더해져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특히 시그니처 플라워 아트웍은 이번 시즌에도 주요 포인트로 적용되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후디 집업, 반팔 니트, 롱 슬리브, 데님 스커트 등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주력 아이템은 어떤 스타일에도 어우러지며 나만의 스타일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소프트한 터치감과 여유로운 실루엣이 더해진 디자인은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이며 데이지 타이포에 꽃을 더한 그래픽 요소는 자유롭고 위트 있게 표현되어 시즌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데이지 신드롬’의 봄 컬렉션은 오는 4월 30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29CM, 무신사, EQL, W컨셉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발매를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총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