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테크스킨’이 여름철 골프 라운드에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 마스크 2종과 남성용 골프 이너웨어를 출시한다.
여름철 골프장은 강한 자외선, 높은 온도, 끊임없는 땀과의 싸움이다. 장시간 야외에서 플레이하는 골퍼들에게 피부 보호와 쾌적한 착용감은 라운드 퍼포먼스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다. ‘테크스킨’은 이러한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극대화하면서도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라운드 중 가장 많이 노출되는 얼굴을 보호하기 위한 귀걸이형 마스크다. 콧등 와이어를 적용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마스크가 흘러내림 없이 고정되며 귀걸이형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귀 통증이 없다.
마스크 중앙부에는 매시 소재를 적용해 강렬한 태양 아래에서도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하며 얼굴 전체를 빈틈없이 감싸는 360도 풀커버 디자인으로 강한 자외선 아래에서도 라운드를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3D 입체 컷팅 설계로 얼굴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호흡이 편안하다. 목까지 확실히 감싸는 롱넥 스타일로 자외선에 민감한 부위까지 빈틈없이 방어할 수 있으며 중앙부에 적용된 에어홀이 통기성을 극대화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이 유지된다.
또한 자외선차단지수 50+의 최고등급 차단 기능을 갖추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포함한 15종 이상의 공인테스트를 통과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입증했다.
‘테크스킨’ 하프메쉬 이너웨어는 고기능성 냉감소재인 CREORA Aqua-X를 사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 증발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특히 가슴 아래 부위에는 얇고 가벼운 매쉬 원단을 사용하여 열기와 습도를 동시에 잡았다.
민소매, 반팔, 조끼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