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걸그룹 힛지스가 데뷔와 동시에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의 2025년 여름 스페셜호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힛지스는 신인 특유의 풋풋함과 밝은 에너지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2025년 봄여름 시즌의 주요 스타일을 자신만의 감각으로 완벽 소화하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움과 생기 가득한 무드를 오가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었다.
사랑스러운 소녀들이 모여 구성된 힛지스는 지난 2024 SBS 가요대전 스페셜 무대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한차례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힛지스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 여유로운 포즈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과 분위기를 확실히 드러내며 카메라 앞에서 안정된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를 통해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로서의 면모를 대중들에게 확실히 각인시켰다.
이외에도 힛지스는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인다운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먼저 ‘MBTI별 자기소개’ 코너에서는 각자 성격을 재치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끄는가 하면, 멤버들의 다양한 취미 이야기도 공개됐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힛지스는 무대 위의 모습은 물론 각자의 성격과 일상, 팀워크 속 따뜻한 에너지를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