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의 홈 라인을 론칭하고 29CM에서 단독 판매하며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나우’가 브랜드 처음으로 공개하는 ‘나우홈’은 지속 가능한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 따뜻한 감성을 더한 라이프스타일 라인이다.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확장해 집에서 사용하는 컴포트 웨어, 파자마, 타월, 모자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는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인증을 받은 유기농 면 소재를 사용한 타월, 유기농 섬유 GOTS 인증 소재를 사용한 파자마 세트 등이 있다. 더불어 닥나무 유래의 한지사 소재를 사용한 모자, 텐셀 소재를 사용한 컴포트 웨어 등 제품군 전반에 자연과 인간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문화를 만들 수 있는 건강한 지향점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도 확대한다. 온라인 공식 자사몰과 셀렉트숍 29CM에서도 해당 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주 관광휴양단지 야크마을과 제주 토박이 문화를 전하는 북유럽 감성의 독채 숙소 ‘탈로 제주’에 홈 라인 제품을 비치해 오프라인에서도 나우만의 가치관을 전달한다.
‘나우’ 관계자는 “지난해 야크마을서 첫 선보였던 친환경 베딩 제품을 시작으로 ‘나우’는 보다 더 넓은 영역에서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고민해왔고 ‘나우홈’은 그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는 나우만의 답이다. 앞으로 홈 라인을 통해 지구와 우리 모두의 삶이 보다 더 조화로운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