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가 일루미네이션의 미니언즈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언즈 피겨린 컬렉션을 선보인다.
‘일루미네이션 미니언즈 X 스와로브스키’ 컬렉션은 총 네 가지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니언인 케빈, 스튜어트, 밥이 생동감 넘치는 옐로우와 블루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정교하게 제작되었다.
장난기 많고 엉뚱한 매력의 미니언즈 캐릭터들은 ‘스와로브스키’의 눈부신 광채와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럽고 화려한 매력으로 반짝인다.
미니언즈의 실질적인 리더인 케빈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글을 착용한 침착한 모습으로 표현되었고 모험심이 강한 스튜어트는 바나나를 들고 장난을 계획하는 듯한 모습으로 생생하게 묘사되었다.
순수한 아이 같은 모습의 밥은 그의 곰 인형인 미스터 플러피킨스를 안고 있는 모습과 극 중 킹밥으로 즉위했던 시절을 기념하며 더 크고 정교한 크리스털 피겨린 총 두 가지 형태로 컬렉션에 등장한다.
‘스와로브스키’는 미니언즈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소장 가치 높은 아트 피스를 선사함과 동시에 ‘스와로브스키’가 지닌 탁월한 장인 정신과 대중 문화 트렌드를 리딩하고자 하는 하우스의 가치에 대해 다시 한번 이야기한다.
각 피겨린 제품은 미니언즈의 상징적인 눈 디자인이 돋보이는 특별한 옐로우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