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가 ‘말본’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런웨이 감성을 필드로 확장하며 ‘말본’이 지닌 고급 골프 필수 아이템의 세련미와 ‘지미추’ 특유의 대담함과 글래머 감각을 조화롭게 결합했다.
이번 ‘지미추 X 말본’ 2.0 캡슐 컬렉션은 첫 번째 협업의 성공을 기반으로 전체 라인업에 걸쳐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 요소를 추가했다.
새로운 컬러웨이인 말본 그린과 말본 핑크가 적용된 JC 모노그램 자카드 패턴과 지미추 로고가 새겨진 바이저를 착용한 ‘말본’의 마스코트 버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컬렉션을 더욱 생동감 있게 완성한다. 이번 컬렉션은 필드 위에서의 퍼포먼스와 클럽하우스의 우아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풋웨어 라인업에는 JC/Malbon 다이아몬드 트레이너가 포함되며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디자인으로 탈부착 가능한 킬티 디테일과 두 가지 신발 끈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JC/Malbon 유니섹스 슬라이드가 새로운 라떼/말본 그린 컬러웨이와 업데이트된 모노그램 디자인으로 다시 선보인다.
필드 위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기존의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맥시 디자인이 그대로 유지되었으며 골프에 최적화된 다이아몬드 클리트가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하여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성한다.
풋웨어 라인과 함께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와 세련된 컬러웨이가 돋보이는 골프 필수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하이 스펙의 골프백은 말본 핑크와 말본 그린 컬러로 다시 출시되며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자수 패치로 완성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JC/MALBON 더플 백, 토토 백, 클럽 커버 세트까지 구성되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볼 참은 이번 컬렉션에 생동감 넘치는 유쾌한 매력을 더해준다. 클래식한 말본 핑크와 말본 그린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세련된 실버 포인트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완성한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신규 타월 두 가지 색상이 추가되었으며 타이-백 바이저와 버킷 햇 등 다양한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