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부위별 차별화된 소재 사용으로 통기성과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 아이스온 자카드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스온 자카드 시리즈는 앞면, 등판, 넥라인 등 부위별 최적의 냉감 소재를 적용해 전 방향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에는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자카드 소재를 사용해 움직일 때마다 외부 공기가 자연스럽게 순환되며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땀이 차기 쉬운 등판과 소매에는 ‘아이더’만의 독자적 냉감 기술의 PCM 가공이 적용된 하이게이지 소재를 사용해 냉감 효과를 강화했다. 체온 변화에 민감한 넥라인에는 ‘아이더’의 차별화된 ICE-NECK 디테일을 적용해 목부터 온몸으로 전해지는 쿨링감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아이스온 자카드 하이브리드 반팔 폴로 티셔츠’는 심플한 폴로 디자인에 입체적인 자카드 조직감을 더해 세련된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차분한 색상부터 여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까지 구성돼 출근, 여행, 나들이 등의 여름철 데일리룩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카본 블루, 다크 차콜, 아이스 블루, 라일락 총 4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라일락, 다크 차콜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조금 더 짧은 기장의 ‘아이스온 반팔 폴로 티셔츠’는 스트라이프 자카드를 더해 세련되고 깔끔한 무드를 담았다. 여성 제품으로만 선보이며, 색상은 크림, 차콜, 라일락, 라이트 민트 4가지다.
한편 ‘아이더’는 냉감 기술력을 처음 선보인 2014년부터 꾸준히 냉감 웨어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 ‘아이스 티셔츠’를 시작으로 매년 ‘아이스 팬츠’, ‘아이스 데님’, ‘아이스 워킹화’, ‘아이스 스웨터’ 등 냉감 기능성 웨어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