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트렌드세터 크리퍼 슈즈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닥터마틴’ 트렌드세터 크리퍼 슈즈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4.02.04

 

 

닥터마틴이 유니크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더해진 크리퍼 슈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크리퍼는 오랜 시간 동안 브랜드 라인업의 특별한 실루엣으로 자리매김했으며 개성 있는 스타일과 패션을 좋아하는 트렌드세터를 위해 재탄생해왔다.

 

런칭 캠페인에는 뮤지션 카딤 프랑스와 스타일리스트 나디아 다한이 참여해 캐주얼하면서 힙한 크리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헤비메탈 밴드 로드의 리드 보컬인 카딤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서브컬처로부터 영감을 얻은 크리퍼를 오늘의 존재감 넘치는 슈즈로 선보였다.

 

램지 몽크 킬티 크리퍼는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데저트 오아시스 스웨이드 소재로 개발됐으며 스웨이드 킬티 장식과 몽크 스트랩 디테일을 갖췄다. 견고한 BEN 아웃솔을 브랜드 시그니처 옐로우 웰트 스티치로 마무리해 브랜드 감성을 놓치지 않았다. 국내서 두 가지 색상인 사바나 탠과 블랙 컬러로 출시된다.


 

 

또 다른 램지 몽크 킬티 크리퍼는 풀 그레인 웨스트미니스터 가죽으로 제작됐으며 가죽 킬티와 클래식하고 세련된 골드 하드웨어 몽크 스트랩을 장착했다. 플레인 웰트로 고정된 BEN 솔은 스웨이드 크리퍼와는 다른 깔끔하고 댄디한 매력을 선사한다. 두 가지 색상인 블랙과 탠으로 오는 3월에 출시된다.

 

램지 쿼드 3홀 크리퍼는 클래식 블랙 스무스 가죽에 지브라 프린트의 헤어 온 벰프와 건메탈 스터드가 더해진 게 특징이다. 높으면서 편안함을 선사하는 웻지 솔은 옐로우 웰트 시티치와 결합해 스타일리시하면서 헤리티지까지 잡은 실루엣을 나타낸다.

 

램지 쿼드 몽크 크리퍼는 다양한 스타일과 연출하기 좋은 실속 있는 디자인으로 닥터마틴 블랙 스무스 가죽에 위빙이 추가된 뱀프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몽크 스트랩 특징을 갖췄다. 청키한 쿼드 웻지 솔과 옐로우 웰트 스티치로 마무리됐다.

 

램지 스무스 크리퍼는 자유분방하면서 클래식한 서브컬처 스타일과 어우러진다. 닥터마틴 스무스 가죽 뱀프에 추가된 유니크한 디자인, 3D링과 적용된 슈레이스가 눈에 띈다. 2가지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로 제공되며 닥터마틴 특유의 옐로우 웰트 스티치로 고정된 BEN 솔과 함께 완성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