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남성 플랫폼 미스터포터가 2022 홀리데이 캠페인 드림 위시리스트를 전개한다.
미스터포터는 새로운 파인 워치부터 완벽한 운동화 한 켤레 또는 수공예 체스 세트에 이르기까지 4가지 테마의 크리스마스 월드를 통해 43개 브랜드의 217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각의 월드를 통해 미스터포터만의 독창적인 기프트 큐레이션을 제공하여 꿈꿔온 위시리스트를 쇼핑하고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홀리데이 시즌에 맞는 완벽한 선물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11월과 12월 내내 드림 위시리스트는 미스터포터의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다각도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