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유나이티드’ 한정판으로 MZ세대 공략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자인유나이티드’ 한정판으로 MZ세대 공략

민신우 기자 0 2022.09.04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디자인유나이티드의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으로 MZ세대를 공략한다.

 

‘DU’는 이달 5일 국내 1위 게임회사 넥슨의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명품 전기 자전거로 유명한 미국의 슈퍼73’이 협업한 커스텀 자전거를 독점 출시한다.

 

전세계 단 두 대만 한정 출시되며 홍보기간을 거친 후 이달 14‘DU’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래플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게임과 자전거 브랜드가 처음으로 협업한 것으로 희소성이 높아 던전앤파이터이용자들과 슈퍼73’을 좋아하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높은 응모율이 예상된다. ‘던전앤파이터는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가 85천만명에 달하는 액션 장르 1위 게임이다.

 

이달 5일에는 차박족과 캠핑족을 겨냥한 스테인리스 술잔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남들과 다른 캠핑용 술잔을 제작하기 위해 100년 전통 보온병으로 유명한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와 미국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시에라디자인이 손잡았다.

 

 


스탠리의 대표 제품인 스테인리스 잔에 ‘시에라디자인의 로고를 입힌 맥주잔과 소주잔이 각 200개 한정 제작돼 ‘DU’에서 단독 판매된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명품도 래플 또는 한정 수량 특별가로 판매한다. 이달 5일에는 톰브라운카디건과 디올옴므새들백이 래플 형식으로 판매되며 ‘DU’ 앱을 통해 프라다’, ‘버버리’, ‘발렌시아가등의 인기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30일에는 펜디’, ‘롤렉스’, ‘BMW’ 같은 명품과의 협업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LA 기반의 커피 브랜드 매트블랙커피가 국내 최초로 ‘DU’에서 온라인 론칭한다. 커피뿐만 아니라 텀블러, 머그컵 같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