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아유’가 배우 이동휘와 협업해 출시한 바시티 재킷이 완판됐다.
‘후아유’는 지난 달 29일 공식 홈페이지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후아유X이동휘’ 바시티 재킷을 선보였는데 출시 직후 큰 관심을 받으며 하루 만에 완판됐다.
‘후아유X이동휘’ 바시티 재킷은 ‘후아유’의 대표 브랜드 뮤즈인 배우 이동휘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이동휘 만의 패션 센스와 안목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줌과 동시에 ‘후아유’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다.
C로고, 49, 럭비공, 그리즐리 베어부클 등 6가지 와펜을 통해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요소를 적용했고 트렌드 컬러인 헌터를 메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오렌지로 배색 포인트를 줬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정 수량인 만큼 소재나 디자인 등 상품 퀄리티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상품으로 비교적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하루도 안 돼 완판됐다. 해당 상품과 함께 ‘후아유’의 추동 시즌 상품의 소진율도 상승하고 있어 이번 시즌 역대급 실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