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닷컴 브랜드 고객경험 강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LF 헤지스닷컴 브랜드 고객경험 강화

정우영 기자 0 2022.09.04

LF가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온라인몰 헤지스닷컴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고객 서비스 등 브랜드 고객경험을 강화한다. 

 

헤지스닷컴은 고객 참여 콘텐츠 확대와 리워드 강화를 핵심으로 주요 서비스를 도입, 개편해 소비자들이 헤지스를 만나면서 경험하는 브랜드 감성과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온라인에서 느끼는 최상의 고객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먼저 리뉴얼한 헤지스닷컴에서는 고객 리뷰 서비스인 ‘헤지스 입어봤어요를 선보인다일반적인 타 쇼핑몰에서는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및 마일리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으나 헤지스닷컴에 신설된 ‘헤지스 입어봤어요’ 서비스는 구매확정 여부와 상관없이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만약 작성 후 반품을 하더라도 구매 고객과 동일한 리뷰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별도로 선정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선정된 우수 리뷰 콘텐츠는 헤지스닷컴 메인 페이지에 게재해 헤지스로 꾸민 고객들의 다양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는 등 헤지스닷컴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생생한 후기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도입했다먼저 선물용으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브랜드 전용 선물 포장과 함께 받는 사람에게 배송하는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다또한 교환신청과 동시에 새 상품 배송을 진행하는 빠른교환 서비스온라인에서 일시 품절된 상품을 헤지스 오프라인 매장 재고를 파악해 구매할 수 있는 구해드림 서비스도 헤지스닷컴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온라인에서의 브랜드 고객경험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헤지스닷컴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9 30일까지 15% 할인쿠폰과 최대 3% 구매적립무료배송무료반품 등을 제공하는 VIP 등급 혜택을 전 회원에게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