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아태지역 10개 시장 리브랜딩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샵백 아태지역 10개 시장 리브랜딩

정우영 기자 0 2022.08.25

글로벌 쇼핑 플랫폼 샵백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아태지역 10개 시장에 걸친 글로벌 리브랜딩을 기업 최초로 진행한다. 

 

앞서 TV 광고를 통해 선보인 (SHOP)하면 현금이 백(BACK)’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고객에게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온 샵백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사용자 편의를 더욱 강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은 샵백의 모든 서비스와 혜택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일상적인 쇼핑과 결제 활동에서부터 작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뒀다고객은 샵백을 통해 국내외 250여개 스토어에서 쇼핑할 때 결제금액의 일정액을 현금으로 돌려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샵백코리아는 추석연휴와 그룹 창립 2주년을 기념해 2주간의 초대형 캐시백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8 23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국내 사용자에게 최대 24% 더 많은 캐시백과 경품을 제공한다또한 샵백은 알리익스프레스 등의 소매서비스 업체들과 제휴해 샵백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200만원 가량의 경품도 인스타그램 등 SNS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여행상품을 구매할 때 최대 17%, 명품을 구매할 때는 최대 24%의 캐시백이 준비돼 있다또한 행사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아이패드홍삼신세계상품권견과류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비자카드 소지자는 카드 거래를 통해 보너스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리브랜딩을 단행한 샵백은 지난해 1만개 가맹점을 확보했고 35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또 올해는 샵백페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난 6 8천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앞으로 몇 달 내에 제품군을 강화하고 금융 서비스를 더 넓은 시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