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에코마케팅과 두 번째 콜라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그리티 에코마케팅과 두 번째 콜라보

김지민 기자 0 2022.04.28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에코마케팅과 손잡고 세일즈 및 마케팅에 관한 협업 범위를 확대한다. 

 

양사의 첫 협업인 감탄브라몰에 이어 이번 협업은 그리티가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원더브라공식 온라인몰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그리티는 지난해 8월 에코마케팅과의 첫 협업으로 자사의 인기 언더웨어 감탄브라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해 단 8개월만에 회원 수 6만여명, 누적 매출액 55억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한데 이어 올해 매출 목표 200억원을 향해 순항 중이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올 초부터 명실상부한 국내 1등 브랜드 원더브라를 매개로 한 협업을 논의해 왔고 첫 단계로 양사 협의를 통해 원더브라몰의 UI 변경 및 서비스 개선 등을 반영해 5월 중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결정했다.

 

그리티와 에코마케팅은 원더브라몰의 사용자 환경(UI/UX) 개선부터 시작하여 신규 상품 기획 및 개발, 마케팅 전략, 세밀한 타깃 분석에 따른 퍼포먼스 마케팅 지원 등에 대한 다각도의 세일즈 및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

 

새로 단장하는 원더브라몰은 각 상품의 카테고리와 상품보기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사용자 중심의 UI로 개선되며 고객 구매 여정 등에 대한 에코마케팅의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제품 및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