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와’ 어린이날 100주년 기프트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뜨와’ 어린이날 100주년 기프트 캠페인

김지민 기자 0 2022.04.27

에뜨와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Gifts For ALL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 기획되었으며 호랑이 띠의 해를 맞아 진행 되는 한정판 무직타이거 뚱랑이슬링백 증정과 더불어 매년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꾸준히 지원하고 있는 입양대기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응원이 담긴 선물 증정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에뜨와고객 구매 건당 아기의류 1벌씩 입양대기아동에게 기부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생후 7일에서 두 돌 전후의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기 전 짧은 시간 보호받는 아동을 입양대기아동이라고 하며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준비한 뜻 깊은 선물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세상의 모든 아기들에게 행복한 어린이날을 선물하고자 한다. 기부된 의류는 입양대기아동이 새 가정에서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에뜨와가 전하는 소중한 응원의 선물의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에뜨와의류를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뜨와무직타이거가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된 뚱랑이슬링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뚱랑이슬링백은 2022 호랑이의 해 인기 캐릭터인 무직타이거뚱랑이 백호 얼굴을 활용한 소프트한 소재의 가방으로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체형에 맞게 끈 길이를 조절하여 어깨에 매는 슬링백 또는 허리에 매는 힙색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