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 12월에도 브랜드평판 1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프앤에프 12월에도 브랜드평판 1위

정우영 기자 0 2021.12.27

에프앤에프가 섬유의류 기업의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1위를 유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1122일부터 12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7,153,668개를 분석해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이번 12월 섬유의류 브랜드평판 상위권에는 에프앤에프를 시작으로 한섬, 효성티앤씨, 휠라홀딩스, 덕성, 한세실업, LF, 영원무역, 신세계인터내셔날, 씨앤투스성진, 비비안, 제이에스티나, 신원, 배럴, 대원화성, BYC, 코데즈컴바인, 신성통상, 골드퍼시픽, 백산, 쌍방울, 국동, 코웰패션, 제로투세븐, DI동일, 화승엔터프라이즈, 전방, 좋은사람들, 진도, 패션플랫폼 순으로 나타났다.

 

1위를 기록한 에프앤에프는 참여지수 176,579, 미디어지수 174,783, 소통지수 253,702, 커뮤니티지수 499,366, 시장지수 3,650,379, 사회공헌지수 162,434로 총 4,917,241이었고 이는 지난 달에 8.04% 상승한 수치다.

 

이어 한섬은 참여지수 587,188, 미디어지수 240,478, 소통지수 738,800, 커뮤니티지수 539,719, 시장지수 459,242, 사회공헌지수 126,142로 전 달 보다 0.68% 상승한 2,691,568였고 3위 효성티앤씨는 전달에 비해 12.51% 상승한 2,344,532, 휠라홀딩스는 전달에 비해 2.08% 상승한 1,832,7174위를 마크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