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니커즈 플랫폼 솔드아웃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스니커즈 플랫폼 솔드아웃 런칭

정우영 기자 0 2020.05.18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한정판 스니커즈 거래 중개 플랫폼 솔드아웃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앞두고 한정판 스니커즈 10켤레를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드아웃은 한정판 스니커즈를 쉽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한정판 스니커즈 발매 정보와 다채로운 콘텐츠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2001년 온라인 패션 커뮤니티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에서 시작해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스토어로 성장한 무신사의 전문 인력들이 오랜 시간 준비해 선보인다는 점에서 벌써 스니커즈 마니아들을 비롯한 패션 커뮤니티 등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신사는 솔드아웃 앱 출시를 앞두고 한정판 스니커즈를 무료로 손에 넣을 수 있는 한정판 스니커즈 0원 래플이벤트를 실시한다. 래플 상품은 올 상반기 출시되어 현재 70만 원 이상의 리셀가를 기록하고 있는 스투시×나이키 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 2 파슬과 에어 조던 시리즈의 끝판왕이라 불리며 리셀가 200만 원 이상을 호가하는 트래비스 스캇×에어 조던 1 하이. 참여자 규모에 따라 총 10명을 선정하며 솔드아웃 앱 사전 예약을 신청하고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솔드아웃 앱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솔드아웃 홈페이지(soldout.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