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대표 신찬호)가 프렌치 무드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서울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언더웨어 라인 런칭을 기념한 언더웨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11월 13일부터 약 두 달간 진행되며 기간 중 언더웨어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새로운 카테고리인 ‘마리떼 언더웨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으로 여백을 살린 레이아웃을 통해 편안한 흐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언더웨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섬세하게 구성해 머무는 동안 브랜드의 무드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공간 전체에 담긴 편안함과 조용한 온기는 방문객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장 한편에는 남성 여성 라인 전 제품과 캠페인 비주얼, 마리떼 베이직 라인, 파자마 등이 함께 전시되어 있어 브랜드가 제안하는 언더웨어 무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마리떼 언더웨어’는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 간결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일상 룩을 제안하는 라인이다. 특히 신축성이 뛰어난 면 모달 스판 소재와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 디자인을 더해 기능성과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마리떼 언더웨어’ 라인은 여성과 남성 모두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여성 라인은 클래식 로고 이밴드 브라 & 힙스터, 베이직 로고 브라 & 힙스터, 클래식 로고 퓨징 브라 & 팬티로 구성되며 남성 라인에서는 클래식 로고 이밴드 드로즈와 드로즈 3PACK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는 새롭게 선보인 언더웨어 라인을 가장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Effortless Confidence’ 무드를 온전히 담아냈다. ‘마리떼 언더웨어’가 소비자들의 일상에 감각적인 여유와 새로운 스타일링 가능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리떼 언더웨어’는 현재 성수 플래그십 팝업스토어 및 일부 매장, 그리고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하고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