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대표 최준호)가 ‘윌비플레이’로 ‘2025 MBN 서울마라톤’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지난 16일 열린 서울마라톤 대회는 광화문에서 시작해 잠실을 결승선으로 하는 하프 코스를 비롯해 잠실 일대를 달리는 10km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대회에는 약 3만여명이 참가해 뜨거운 러닝 열풍을 실감케 했다.
형지엘리트는 ‘윌비플레이’의 기능성 티셔츠와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짐색을 제작해 참가자 전원을 위한 후원 물품으로 제공했다. 이를 통해 모든 러너들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대회의 추억과 완주의 기쁨을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기념 티셔츠와 짐색은 ‘윌비플레이’의 젊고 에너지 넘치는 브랜드 감성을 반영해 제작했다. 각각 민트와 실버 컬러를 바탕으로 마라톤 코스를 상징하는 심플한 선과 시작점과 도착점의 위도와 경도를 의미하는 숫자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내 도전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게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형지엘리트 최준호 대표이사는 대회 현장을 찾아 출발 세리머니를 함께 하며 도전에 나선 참가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2023년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를 런칭하고 야구, 축구, e스포츠 종목의 구단 및 선수에 대한 유니폼 및 용품 후원과 함께 스포츠 상품화 사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