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탑텐’과 ‘탑텐키즈’의 겨울 시즌 프로모션 ‘행복제’를 19일부터 12일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는 행복제는 ‘겨울에 꼭 필요한 탑텐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겨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쇼핑지원금 즉시 지급을 비롯해 탑텐의 인기 아우터 라인업을 비롯한 시즌 대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특히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연말과 맞물려 겨울 아우터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시기에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꾸준한 베스트셀러인 온에어 발열내의를 비롯해 가볍고 따뜻한 슈퍼에어 다운 및 에어테크 패딩 등이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부드러운 텍스처로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커스타드 얀 스웨터, 편안한 착용감의 플리스 시리즈 등도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소비자 반응도 활발하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겨울 패딩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 ‘쇼핑지원금 즉시 지급 등으로 체감 혜택이 풍성하다’ 등 실속형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층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도 겨울 추위와 연말 쇼핑 시즌이 겹치며 방문객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탑텐’ 관계자는 “행복제는 ‘탑텐’의 대표 세일즈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여 겨울 시즌 쇼핑 경험을 더욱 행복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