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온’이 잠실 롯데월드몰과 더현대 서울에 ‘온 스토어 서울’을 정식 오픈한다.
이번 ‘온 스토어 서울’은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직영 매장으로 러닝과 아웃도어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트레이닝, 테니스, 키즈 등 온이 선보이는 전 카테고리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신발, 의류, 액세서리 라인업을 갖추었으며 ‘온’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러닝 문화에 힘을 실어주는 러닝 커뮤니티 이벤트 등 고객 참여 기반의 다양한 매장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매장 내 공간 디자인은 한국 러너들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되었다. 도심의 아스팔트와 벽돌, 자연 속 자갈의 거친 질감과 분위기를 반영하는 동시에 알루미늄과 유리 같은 세련되고 정제된 소재를 조화롭게 활용해 러너들의 일상과 감성을 매장 곳곳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한편 ‘온’ 스토어 서울 런칭을 기념하여 국내 소비자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과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온’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온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 젠데이아의 ‘The Zendaya Edit’ 컬렉션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