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롯데월드몰 매장 리뉴얼 오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H&M’ 롯데월드몰 매장 리뉴얼 오픈

민신우 기자 0 2025.09.12

 

‘H&M’이 송파구 신천동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H&M’패션과 품질을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M’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201410월 오픈한 매장이며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새로운 인테리어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점 오픈은 H&MCEO 다니엘 에르베르의 브랜드 재도약 전략을 아시아에서 처음 선보이는 사례다. 쇼핑 경험을 업그레이드하고 AI를 통해 소비자 트렌드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며 프리미엄 퀄리티와 합리적 가격을 균형 있게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서 초기 도입을 마쳤으며 ‘H&M’은 이번 아시아 확장을 시작으로 전 세계 250개 이상의 매장 리뉴얼을 추진할 예정이다.


‘H&M’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약 1,412두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으로 여성복과 남성복을 비롯해 ‘H&M’ 스튜디오,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등 스페셜 컬렉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영감을 주는 디스플레이와 부티크 스타일의 스토어 구성은 한층 더 높은 큐레이션 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커브드 LED 스크린, 부드럽게 물결치는 벽면, 타일 계단, 은은한 조명 등 패션 갤러리 컨셉의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를 통해 몰입감 있는 패션 내러티브를 구현한다.


 

오픈 당일인 12일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스토어 곳곳에서 퍼포먼스가 진행되었다. 모델들은 로고와 오픈 메시지가 새겨진 투명 의류 커버에 담긴 큐레이션 의상을 선보이며 매장을 활기차게 움직였다. 각 모델은 살아 움직이는 패션 디스플레이가 되어 새로운 ‘H&M’ 스타일과 에너지를 보여주었다.


또한 선착순 200명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했다. 오픈 당일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와 1990년대 무드의 바디 스티커를 제공하며 구매한 모든 ‘H&M’ 멤버에게는 선착순으로 브리티시 코어 키체인와 포토부스, 현장 드로잉 서비스로 나만의 커스텀 일러스트 쇼핑백을 만들 수 있는 체험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또 일부 제품을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픈 특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H&M 코리아는 20102월 한국에 진출했으며 이번 리뉴얼 오픈한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포함해 전국 3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M’은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에서 모던 베이직에 이르는 폭 넓은 상품 군 중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