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트숍 ‘나이스웨더’ 첫 도쿄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셀렉트숍 ‘나이스웨더’ 첫 도쿄 팝업스토어

민신우 기자 0 2025.09.11

 

대한민국에서 신개념 편의점 콘셉트를 도입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해온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브랜드 나이스웨더가 일본 파트너사인 이토추 상사,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협업을 통해 첫 도쿄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도쿄 시부야구 라포레 하라주쿠에서 814일부터 929일까지 운영되며 한국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나이스웨더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일본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라포레 한정판 티셔츠와 캡, 팝업 한정 굿즈와 더불어 일본 단독 출시 제품인 미니백, 반다나, 스티커 등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나이스웨더는 지난 4월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에 1호점을 오픈하며 현지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동시에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도 개설하며 브랜드 입지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오픈 이후 나이스웨더는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현지 팬들과 젊은 세대 중심의 새로운 핫스팟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나이스웨더로고가 담긴 티셔츠, 모자, 토트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들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장소인 도쿄 하라주쿠는 일본 패션과 문화의 발상지로 알려진 상징적인 지역인 만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정체성과 한일 간 문화적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