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더 문파티 서울 2025 참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헬리녹스’ 더 문파티 서울 2025 참여

강산들 기자 0 2025.09.08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지난 94일 서울 남산 그랜드 하얏트에서 열린 피크닉 바이브 콘셉트의 더 문파티 서울 2025’에 라이프스타일 부문 파트너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홍콩 재계 인사 에이드리언 청이 이끄는 K11 아트파운데이션이 주최한 예술 문화·기술 융합 이벤트로 2025프리즈 서울기간 중 개최됐다. 창의성과 청춘, 희망을 기리는 자리로 기획된 이번 문파티에서는 중국 설치미술가 황위룽의 새로운 시리즈 ‘UPWARD’e스포츠 스타 페이커와 협업한 신작 ‘HUSH1’가 전시돼 큰 주목을 받았다.

 

행사에는 마세라티’, ‘하입비스트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함께 헬리녹스가 공식 라이프 스타일 파트너로 참여했다. ‘헬리녹스는 이번 파티의 피크닉 바이브콘셉트를 담당하는 핵심 파트너로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행사장 곳곳에 직접 설치하고 선보이며 예술과 휴식이 결합된 특별한 경험을 제안했고 이를 통해 예술과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헬리녹스의 브랜드 철학 ‘Beyond Boundaries’를 선보였다.

 

헬리녹스는 그 동안 톰 삭스, 루브르 박물관, 프라그먼트 디자인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 및 문화 예술 파트너들과 협업하며 브랜드의 문화적 영향력을 넓혀왔다. 이번 문파티 협업 또한 아웃도어와 예술,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새로운 문화를 제안하며 헬리녹스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명확히 보여주었다.

 

한편 헬리녹스는 프리즈 서울 기간과 연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3일부터 6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HCC 서울 부산 제주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니커울프 협업 토트백을 증정하며 930일까지는 프리즈 서울 관람권이나 현장 사진을 제시하면 HCC 매장에서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헬리녹스는 앞으로도 글로벌 아트 패션 컬처와의 협업을 지속하며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영감과 세련된 휴식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