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산련 세계로 미래로 임직원 워크숍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섬산련 세계로 미래로 임직원 워크숍

정우영 기자 0 2025.09.03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가 지난 92일 섬유센터 2층 텍스파 캠퍼스 라운지에서 임직원들이 함께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최근 침체된 국내 섬유패션산업의 활로를 모색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각오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최병오 회장은 이날 지난 8월 개최된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에 대해 역대 최고 수준으로 성공적으로 치러졌다며 업계와 섬산련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더불어 이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전시 마케팅 역량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섬유패션산업은 국가 기간산업이면서 최고의 창조산업이기에 K-섬유패션을 세계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맞이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현재 섬유패션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를 극복할 길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있다섬산련 임직원 모두가 새로운 발상으로 섬유패션산업의 부흥을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

 

최병오 회장은 평소 좌우명인 반드시, 즉시, 될 때까지를 인용하며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인 만큼 임직원 모두가 단합과 창의적 도전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꿔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섬산련 임직원 전원이 함께하는 결의 퍼포먼스로 ‘K섬유패션 세계로, 미래로라는 슬로건을 크게 외치며 한마음으로 혁신과 도전을 이어갈 것을 다짐하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