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의 서포터즈 ‘모이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
모이프렌즈는 육아를 시작하는 부모들에게 아이 출생부터 필요한 제품을 일상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브랜드와 교감하며 육아 여정을 함께하는 경험으로 자리잡고 있다.
지난 1기 모집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많은 지원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1기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도 응답자의 99%가 재지원 의향이 있다고 답해 활동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다. ‘모이몰른’은 1기 운영을 바탕으로 더욱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더 많은 엄마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2기 선발 인원을 기존 500명에서 600명으로 확대했다.
이번 2기 모집은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임신 8개월부터 만 2세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이몰른’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한세엠케이 온라인몰 스타일24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여 지원 가능하며 최종 선정자는 9월 22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2025년 10월부터 2026년 1월까지 총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매월 1회 신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개인 SNS에 후기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웰컴 기프트와 바우처뿐만 아니라 미션 수행을 위한 10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매월 제공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 리워드, 서포터즈 전용 할인 쿠폰팩, 전용 이벤트 참여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모이몰른’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예비맘과 신생아 엄마를 위한 미니모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들은 미니모이 컬렉션을 비롯해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인 리버서블 컬렉션 등 한층 다양해진 출산 준비물 및 신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