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라로슈포제’가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 서울 성수동 MM성수에서 ‘라이프-체인징 시크릿’ 팝업을 운영한다.
‘라로슈포제’는 1975년 프랑스 중부 온천 마을에서 시작하여 프랑스 공인 1등 온천센터를 넘어 전 세계 10만명 이상의 피부 전문가들이 가장 추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더 나은 피부, 더 나은 삶을 위해 지난 50년간 피부 과학 연구를 이어왔으며 이번 팝업은 ’라로슈포제‘의 더 나은 피부와 삶을 위한 50년의 여정을 한눈에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라이프-체인징 시크릿’ 팝업에서는 ‘라로슈포제’가 지난 50년간 쌓아온 연구의 비밀을 찾아내는 스토리텔링형 미션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미션을 모두 완료한 방문객에게 ‘팝업 리미티드 키트’를 100% 증정하고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라로슈포제’ 정품 및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라로슈포제’ 베스트셀러 제품인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오랫동안 사용해온 크리에이터 랄랄, 에이미, 밀라논나, 러너 스톤러닝과 함께 ‘내 삶을 바꾼 #인생시카’ 캠페인을 진행한다.
‘내 삶을 바꾼 #인생시카’ 캠페인에서는 크리에이터들이 일상 속에서 경험한 피부 장벽 손상의 순간들과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꾸준하게 사용하면서 손상된 피부장벽을 개선하여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온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눌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 나은 삶으로 이어지는 의미 있는 순간들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라로슈포제’ ‘라이프-체인징 시크릿’ 팝업 공식 오픈 전인 8월 29일에는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 피부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한 팝업 스토어 프리 오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8월 30일부터는 네이버 사전 예약과 현장 웨이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