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러닝 컬렉션 판매량 130%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젝시믹스’ 러닝 컬렉션 판매량 130%

강산들 기자 0 2025.08.27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지난 7월 신규 러닝 컬렉션 출시 이후 판매량이 크게 확대되며 성장 곡선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지난달 신규 컬렉션 출시 이후 RX의 한 달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30% 증가했다. 인체공학적 기능과 디자인을 접목하여 기능성과 활동성을 강화 신규 컬렉션으로 라인업을 강화하며 러너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특히 야간 러닝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RX 메쉬 믹스 투인원 쇼츠’, ‘RX 프레시 트리코트 슬리브리스등 가볍고 쾌적한 소재에 리플렉티브 기능이 적용된 제품에 대한 구매가 이어졌다.

 

재귀반사 원단이 전면에 적용된 ‘RX 맨즈 올오버 리플렉티브 투인원 쇼츠2주간(810~823) 판매량은 직전 2주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러닝 전용 용품 역시 신규 라인업 출시 이후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0% 이상 늘었다. 그 가운데 젝시믹스에서 처음 선보인 ‘RX 하이드레이션 러닝 백팩은 가벼우면서도 넉넉한 수납공간, 자유로운 사이즈 조절 등이 주목 받으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러닝화 역시 러닝 초보자로부터 꾸준히 호평을 받으며 슈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맥시 러너235g의 초경량 무게와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 쾌적한 착화감 등이 호평을 받으며 상반기 판매량이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50% 이상 올랐다.

 

RX 컬렉션에 대한 뜨거운 인기는 국내외 소비자 반응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올해 2월과 6월 일본에서 러닝 클래스 글로우 우먼 런젝시믹스X그릿 네이션 런 이벤트를 진행하며 RX 컬렉션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한 국내에서도 3,000여 명의 러너가 참여하는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 원데이 러닝 클래스 젝시런등을 통해 러닝 컬렉션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확인한 바 있다.

 

RX 컬렉션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젝시믹스는 오는 921일 개최되는 잠수교 10K 나이트런에 애슬레저 브랜드로서는 단독 오피셜 스폰서로 참여해 5,000여 명의 러너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젝시믹스‘RX’는 달리기를 뜻하는 ‘Run’미지수(X)’, ‘확장(Expand)’의 뜻을 담은 ‘X’를 의미하는 러닝 컬렉션이다. 지난해 4월 카테고리 오픈 이후 1년 만에 104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