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본투스탠드아웃’ 영국 시장 성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K뷰티 ‘본투스탠드아웃’ 영국 시장 성과

김지민 기자 0 2025.08.27

 

한국발 럭셔리 향수 브랜드로 주목받는 본투스탠드아웃이 보수적인 영국 럭셔리 리테일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6월 런던 해러즈 백화점에서 신규 컬렉션 오 인티미테를 단독 선 론칭한 데 이어 8월에는 셀프리지스 백화점과 협업해 코코넛을 주제로 한 향수 프리 코코를 공식 출시했다. 셀프리지스 본점에서 팝업도 운영하며 현지 고객과의 접점도 확대했다.

 

한국 브랜드가 셀프리지스 백화점과 단독 협업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영국 주요 럭셔리 유통망에 빠르게 진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본투스탠드아웃은 셀프리지스와 해러즈 백화점을 비롯해 하비 니콜스, 컬트 뷰티, 엔드 클로딩 등 영국 대표 럭셔리 채널 전점에 입점했다. 업계에 따르면 브랜드는 론칭 직후 높은 관심을 얻으며 입점 전 매장에서 럭셔리 향수 카테고리 내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하우스바이림 임호준 대표는 영국 주요 백화점 전점에서 제품이 빠르게 자리 잡으며 론칭 초기부터 긍정적인 매출 흐름을 보이고 있다. 셀프리지스 협업도 이러한 현지 수요와 반응을 바탕으로 추진됐다. 향후 주류 리테일 채널 확장과 소비자 접점 확대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적극적인 투자와 현지 시장에 맞는 제품 출시를 통해 영국 내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새롭게 출시한 프리 코코는 셀프리지스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코코넛 기반 향수다. 셀프리지스가 추구하는 자유와 포용적 정신, 그리고 본투스탠드아웃특유의 감각을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본투스탠드아웃은 이번 영국 진출을 계기로 유럽과 북미 등 글로벌 럭셔리 시장 전반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