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한국관광공사와 K패션 알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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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한국관광공사와 K패션 알린다

정우영 기자 0 2025.08.25

무신사가 K-패션의 인지도를 세계적으로 확산하고 글로벌 고객의 한국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이는 데 앞장서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손을 잡았다.

 

무신사와 한국관광공사는 한국 관광 공동 홍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류 유망 소비재인 K-패션을 매개로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한국 인지도 제고 및 방한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협약에 따라 무신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네버 엔딩 코리아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다채로운 K-패션 스타일을 알리는 한편 한국 방문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일 방침이다.

 

먼저 무신사는 25일부터 98일까지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스토어에서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서울, 부산, 포항, 태안 등 2025 한국관광 해외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한국 주요 관광지를 테마로 각 지역의 무드를 담은 스타일링과 관련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특히 최신 K-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국 인기 브랜드, 한국 라이징 브랜드, K-스타 픽 등의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소개한다. 무신사에서 인기가 높은 글로니 론론 에이이에이이 일리고 아캄 등 200여개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3일부터 26일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무신사 도쿄 팝업스토어 2025’에서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한국관광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해외 광고 영상과 연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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