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시즌 자매 동반 우승 신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와이드앵글’ 시즌 자매 동반 우승 신화

강산들 기자 0 2025.08.13

 

와이드앵글KLPGA 최초 동반 시즌 자매 우승 신화의 주인공과 함께 새 역사를 썼다.

 

후원선수 고지원(21 삼천리)12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최종 합계 21언더파로 우승을 차지하며 와이드앵글의 퍼포먼스 라인업과 함께 투어 첫 정상을 밟았다.

 

이번 우승은 특히 지난 6월에 언니 고지우(23·삼천리)맥콜 모나 용평 오픈에서 우승한 데 이은 성과로 KLPGA 사상 최초의 동반 시즌 자매 우승이라는 기록도 함께 세워졌다.

 

고지원은 오로라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준우승에 이어 2주 연속 최종 라운드를 선두로 시작하는 활약을 보여주었으며 고지우는 버디폭격기라는 별명에 걸맞게 KLPGA투어 평균 버디와 버디율 1위에 오르며 후반기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매 골프 선수로 많은 골프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고지원 고지우 자매는 에프씨지코리아 후원 선수로서 두 선수는 각기 다른 스타일을 지니고 있지만 퍼포먼스 중심의 경기력 완성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함께 증명해내고 있다.

 

대회 최종 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 3개를 기록하며 3언더파 69타로 마무리, 최종 21언더파 267타로 2타 차 우승을 거머쥐었다. 무결점 플레이와 안정된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이뤄낸 첫 승은 와이드앵글이 추구해온 기능성과 퍼포먼스의 조화가 실전에서 효과를 발휘한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이날 고지원 선수가 착용한 제품은 와이드앵글타공 믹스 폴로 티셔츠변형 잔플리츠 큐롯 스커트. 슬림한 실루엣과 통기성을 갖춘 폴로 티셔츠는 트리코트 소재로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큐롯 스커트는 자외선 차단과 비침 방지 기능을 겸비한 원단과 접촉 냉감 속바지로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뛰어난 활동성을 지원한다.

 

와이드앵글은 고지원 프로의 생애 첫 우승과 KLPGA 사상 최초의 자매 우승을 축하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2025 SS 시즌 봄 상품은 15%, 여름 상품은 10% 할인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정상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고지원 프로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